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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 PPC 운영 / 아마존 계정 운영 / 영상 제작 / SEO

Overview

바이오던스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균형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아마존 런칭 이후 아마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고 더 적극적인 글로벌 확장을 위해 PPC 광고 및 계정 운영 부분에서 DISRUPT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바이오던스 브랜드에 특화된 PPC 광고 전략을 통해 첫 달 안에 ROAS를 두 배로 개선시켰으며, 그 다음 3개월 동안 광고 매출을 세 배로 늘리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 있던 인플루언서 영상 및 브랜드 에셋을 활용하여 아마존에 최적화된 광고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제품 페이지의 SEO를 최적화 시켰습니다. 또한 아마존의 엄격한 운영 정책을 준수하면서 아마존 계정을 안정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현재까지 1년간 협업에서 총 매출 103배, ROAS 7.2배 증가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Goals

  • 아마존 PPC 광고 효율(ROAS, ACOS) 최적화
  • 아마존 랭킹 & 매출 향상

What we did

Phase 1
아마존 시장 조사 & PPC 광고

디스럽트는 가장 먼저 바이오던스의 주요 제품인 마스크 팩을 위한 최적의 키워드와 시장 조사를 철저히 실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데이터와 이전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아마존 PPC 광고 캠페인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런칭했습니다. 첫 달 동안 광고비 지출 대비 광고 수익률(ROAS)을 크게 향상시켜 거의 두 배 가까이 늘렸습니다. 이후 3개월 동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ROAS 2.5배 증가라는 성과를 추가로 달성하였고, 기존의 ROAS 목표를 초과하여 광고 매출을 3배로 늘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Phase 2  
비디오 편집 및 SEO 최적화

바이오던스측에 기존에 있던 콘텐츠 중 특히 한국 인플루언서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장면을 포함한 영상 자료를 조합하고 활용하여 아마존 광고 캠페인용으로 맞춤화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의도가 뚜렷한 고객들을 타게팅한 이 전략은 매우 큰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또한 SEO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 페이지 리스팅을 철저히 최적화하고, 고품질 고전환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특정 키워드들을 전략적으로 통합했습니다. 이 콘텐츠와 SEO 개선이 결합되어 제품 광고 매출은 무려 46% 증가했습니다.

Phase 3
지속적인 최적화와 운영 지원

1년 반이 넘는 기간 동안 긴밀한 파트너십 관계를 통해 바이오던스의 온라인 인지도를 크게 확대하고 광고 비용 대비 판매 비율 (ACOS) 및 광고 비용 대비 수익률 (ROAS) 지표를 향상시켰습니다. 바이오던스의 Amazon 매출은 협업 이전 대비 139배 성장했고, 총 ROAS는 7.4배 증가했습니다. 브랜드 전략의 끊임없는 발전과 그에 상응하는 일일 최적화 노력으로 고객 구매 증가를 촉진했습니다. 파트너십 기간 동안 운영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제품 개선 및 부정적인 리뷰 완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파악했습니다. 또한 정책 위반 사항을 탐색하고 주기적으로 검토하여 바이오던스가 아마존에서 강력한 계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Results

139x

아마존 총 매출

7.9x

광고 ROAS

#1

아마존 마스크 카테고리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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