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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

GOOGLE ADS

구글 검색 광고 최적화를 위한 5가지 팁

구글 검색 광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문가의 5가지 최적화 팁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 확장 기능, 랜딩 페이지 최적화, 고급 입찰 조정 등 다양한 맞춤 전략을 통해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재미를 함께 경험해보세요.

22
Apr

LAZADA

라자다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내는 법

라자다에서 성공한 브랜드들은 어떠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을까요? 브랜드 스토어 최적화에서부터 외부 플랫폼 광고 트래픽 활용까지. 이 아티클에서는 라자다에서 성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합니다.

22
Apr

EMAIL MARKETING

오픈과 클릭을 부르는 이메일의 비밀

대다수의 구독자들은 당신의 브랜드에서 보낸 뉴스레터들을 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읽고 싶게 만드는' 이메일들을 전송할 수 있을까요? 이메일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세분화(Segmentation)와 개인화(Personalization) 전략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22
Apr

CONTENT CREATION

Chat GPT Sora -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시대

Chat GPT Sora는 최근 온라인에서 활용성, 안전성, 영향력에 대해 끊임없는 논쟁을 일으키고 있는 콘텐츠 제작 세계의 새로운 지각 변동입니다. Chat GPT Sora는 앞으로 콘텐츠 산업을 어떻게 바꿀지,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변화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활용하면 좋을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2
Apr

AMAZON

2024년 아마존 구매 전환율 높이는 방법

아마존에서 판매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는 전환율입니다. 전환율이 높다는 것은 많은 방문자들이 구매자로 전환되고 있다는 신호이며, 이는 곧 더 높은 매출로 이어집니다. 2024년에는 아마존 시장의 경쟁이 더욱 심화되면서, 전환율을 최적화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질 것입니다. 성공적인 2024 아마존 판매를 위한 여러 전환율 개선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2
Apr

AMAZON

아마존 비공식 셀러 해결책 : Amazon Transparency Program

아마존 Transparency 프로그램은 브랜드 소유자가 진품 확인을 위한 고유 코드를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비공식 셀러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마존과 소비자 모두 가짜 상품을 쉽게 식별하고 걸러낼 수 있으며, 판매자는 브랜드 신뢰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22
Apr

INFLUENCER MARKETING

장기적인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의 중요성과 전략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으로 자리잡은 장기적인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탐구합니다. 올바른 인플루언서 선정의 중요성, 상호 협력의 전략, 그리고 성과 측정의 중요성을 다루며, 이러한 요소들이 어떻게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이끄는지 살펴봅니다.

22
Apr

EMAIL MARKETING

이메일 마케팅의 첫걸음: 2024년 당신의 브랜드가 알아야 할 웰컴 플로우 전략

“해외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가 계속 주목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이메일 마케팅도 혹시 고려하고 계실까요?”라고 말씀드리면, 갸우뚱하시며 “효과가 있을까요?”라는 답변을 자주 듣는답니다. 메타와 틱톡이 인싸들이라면, 이메일 마케팅은 방구석의 언더독처럼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시장 마케팅 옵션에서 자주 잊히곤 합니다...

22
Apr

AMAZON

아마존 시장 조사의 중요성 및 TIP

기회가 큰 만큼 경쟁 또한 치열한 아마존 시장에서 철저한 시장조사는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아마존 시장 조사의 중요성과 함께 시장 수요 조사, 타겟 고객층 조사, 가격대 조사, 경쟁사 분석, 키워드 조사 등 단계별 아마존 시장 조사 팁을 공유합니다.

22
Apr

GOOGLE ADS

Google Performance Max 파헤치기 및 베스트 최적화 가이드

비교적 최근에 등장한 Performance Max(실적 최대화) 캠페인, 운영해보셨어요? 다른 광고 타입들에 비해 컨트롤이 부족하다는 잘못된 인식으로 인해 Google Performance Max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사실 많은 이점과 활용하실 수 있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모범 사례를 잘 파악하면,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높은 효율의 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Performance Max 캠페인의 놀라운 기능을 알아보세요!

22
Apr

CONTENT CREATION

AI 콘텐츠 제작: 친구인가, 적인가?

TikTok과 A.I.는 미래를 향한 흐름입니다. 그러나 이 공격적이면서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지각변동은 많은 브랜드와 마케터들이 살아나가기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상 제작이라는 우주를 현시간 새롭게 형성해 가고 있는 이 신세대 움직임에 대항하는 대신, 이 도구들을 어떻게 활용할지 아는 것이 브랜드나 심지어 에이전시의 생존 여부를 결정 지을 것입니다. 여기서 발견하게 될 팁이 어쩌면 당신에게 빛이 되어줄 지도 모릅니다.

22
Apr

AMAZON

아마존 툴 비교: Jungle Scout vs Helium10

Helium 10 과 Jungle Scout은 강력한 아마존 판매 도구로써 각각의 독특한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Helium 10은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Jungle Scout은 간결성과 정확성에서 빛을 발합니다. 이 두 도구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는 판매자측의 필요 또는 요구사항과 갖고있는 이커머스 관련 전문 지식의 정도에 달려있습니다. 무엇이 나에게 가장 맞는 툴일지 알아볼까요?

22
Apr

INFLUENCER MARKETING

초보자를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단계별 가이드

이번 단계별 가이드에서는 틱톡의 Creator Marketplace를 중점적으로 살펴보면서 입문자를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세계를 탐구해 보았습니다. 나에게 딱 맞는 인플루언서를 찾고 의미 있는 인맥을 형성하며 브랜드 영상 콘텐츠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만드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 가이드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진정성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여정에 자신 있게 나설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22
Apr

CONTENT CREATION

UX와 콘텐츠 제작: 둘의 깰수 없는 관계

소셜미디어 광고라는 세계에서 사용자 경험(UX)을 이해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UX는 단순히 앱을 넘어서 물질적이든 디지털이든 상관없이 제품의 전반적인 인식을 포함하는 용어입니다. 물흐르듯 자연스러우면서도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광고는 만들기 위해서는 사용자 여정, 타겟 오디언스 페르소나, 그리고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의 일관성에 있어 깊은 이해도를 전제로 합니다.

22
Apr

DESIGN

폰트의 힘: 타이포그래피는 브랜드 메시지를 어떻게 형성하는가

디자인과 브랜드 메시징에서 글꼴 또는 폰트가 하는 역할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봅니다. 폰트가 감정과 연관성을 전달하는데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 심리학에 대해 탐구하고 브랜드 정체성과 타깃 대상에 일치하는 전략적 폰트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봅니다.

22
Apr

CONTENT CREATION

콘텐츠 제작에서의 유머

서양의 마케팅 분야에서 유머는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제품과 개념들도 소비자 눈높이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특히 영상 콘텐츠 제작에 있어서 유머는 브랜드가 더 인간적으로 느껴지도록 하고, 실감나게 하며, 때로는 "지금 당장 구매하세요"라고 말하는 똑같은 광고에 질린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22
Apr

SOCIAL MEDIA

인스타그램 쓰레드로 성공적인 브랜드 만들기

Instagram Threads를 통해 브랜딩의 가능성을 확장하세요. 진정한 연결을 형성하고 Twitter의 성공을 모방하며 참여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하세요. Threads는 지속적인 영향을 위한 소셜 참여를 재정의하며, 지금 초기 채택자가 되어보세요!

22
Apr

SHOPIFY

쇼피파이 템플릿 활용 vs 커스텀 디자인 개발

Shopify는 해외 자사몰 론칭 시 가장 선호되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해당 아티클에서는 이커머스 전문가의 관점에서 쇼피파이 템플릿 활용과 커스텀 디자인 개발과의 차이를 소개하여 비즈니스 오너 또는 해외 이커머스 담당자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을 돕습니다.

22
Apr

EMAIL MARKETING

이메일 마케팅의 중요성과 성공전략 팁

북미와 유럽 시장에선 이메일 마케팅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마케터와 팀이 있을 정도로 중요한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광고나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과 달리 목표 청중에게 도달하기 위한 비용이 매우 낮고, 반면에 전환율은 매우 높은 전략입니다. 제품/서비스 이커머스 채널은 물론 B2B 비즈니스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메일 마케팅의 특징과 단계/목표별 전략들을 소개해드립니다.

22
Apr

DATA ANALYSIS

구글애널리틱스 & 구글데이터스튜디오의 주요 기능

우리는 데이터 트레킹 있어서 심플하고 효율적이기를 원합니다. 수많은 타사의 데이터 트레킹 도구가 존재하지만, 우리는 항상 Google Analytics와 Data Studio로 돌아옵니다. 이 두가지 도구는 마케팅 데이터 트레킹과 시각화에 강력한 기반이 되어줍니다. 이 아티클에서는 왜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가 강력한 데이터 추적 및 시각화 도구인지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22
Apr

TRENDS

2023년 이후의 뷰티 트렌드

뷰티 산업은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2027년까지 매출이 $1,01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개인화와 환경 지속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증가하면서 브랜드사들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추기 위해 진보된 과학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아티클에서는 뷰티 브랜드사들이 주목하고 있고, 앞으로 뷰티 산업을 이끌어나갈 2023년 이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22
Apr

ECOMMERCE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비교 분석

온라인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적합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인기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Shopify, WooCommerce, BigCommerce, Magento의 각각의 기능, 사용 편의성, 가격 및 기타 중요한 요소를 플랫폼 별로 소개하고 비교합니다.

22
Apr

DESIGN

브랜드 비주얼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 3

잘 만들어진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잠재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브랜드 비주얼의 핵심 요소 3가지(관련성, 퀄리티, 일관성)를 소개함으로써 브랜드 시각적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22
Apr

ECOMMERCE

쇼피 판매를 위한 메타 광고 계정 설정

Meta에서 Shopee 스토어를 홍보하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아요! Meta CPAS를 활용하면 Shopee 스토어로 직접 광고 트래픽을 유입시켜 제품 노출 및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CPAS 캠페인을 운영하기 위해 Meta 계정을 셋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22
Apr

WEB 3.0

기업들이 웹3.0로 진출해야 하는 이유 - 웹3.0의 개념과 전망

구글, 트위터, 코카콜라 등의 메이저 기업들은 웹3.0으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시행중이며 가장 적극적인 기업 중 하나인 나이키는 NFT 관련 기업인 RTFKT를 인수한 후 폴리곤과의 협업을 통해 Web3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카카오, 네이버, 롯데, KT, LG그룹, SK그룹 등의 메이저 기업들은 Web3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중입니다. 이렇듯 국내외 대기업들은 웹3 시스템 전환을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22
Apr

WEB 3.0

NFT는 지난 몇 달간 가장 핫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NFT란 도대체 무엇인가요?

NFT는 2014년부터 존재하고 있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약자로, 대부분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일부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거래되면서 그 가치가 상승하는 경매와 유사한 형태를 띱니다. NFT의 미래가 궁금하신가요?

22
Apr

AMAZON

아마존 Sponsored Brand 영상 캠페인으로 성공하는 방법

최근 아마존 내에서 영상 광고 캠페인이 빠르게 유행하고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로 성공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올바른 타겟을 대상으로 전략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높은 전환율을 이끌어내어 전체적인 광고 효율을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22
Apr

WEB 3.0

끝나지 않은 M2E(Move 2 Earn) 게임 열풍과 다음 세대 M2E

현재 수 많은 M2E 게임들이 스테픈의 구조를 벤치마킹하고 보완하여 시장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M2E에서 가장 대표적인 스테픈의 케이스를 통해 이 게임의 구조를 분석하고, 어떤 부분을 보완하여야 다음 세대의 성공적인 M2E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22
Apr

WEB 3.0

게임 업계 블록체인 활용 현황

암호화폐 시장의 폭락은 게임 업계의 블록체인 활용에 대한 회의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크립토 윈터중에도 넷마블, 컴투스 그룹, 위메이드를 비롯한 주요 업체들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과 함께 NFT기반의 신작들을 발표하며 가상 자산 시장의 분위기를 바꾸려 하고 있습니다.

22
Apr

ECOMMERCE

쇼피(Shopee) 판매를 위한 다양한 Facebook 광고 최적화 방법

Shopee를 사용한 Facebook 광고 또는 CPAS(Collaborative Performance Advertising Solutions)는 브랜드가 Shopee의 파트너가 되어Shopee 매장으로 외부 트래픽을 유도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비즈니스 목표와 광고 콘텐츠의 특성에 따라 Meta에서 Shopee로 플랫폼 외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다양한 최적화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2
Apr

ECOMMERCE

쇼피(Shopee) 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CPAS로 더 잘 알려진 Facebook의 Collaborative Performance Advertising Solutions는 2019년에 Collaborative Ads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CPAS는 브랜드가 쇼피에 입점하여 Met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의 소셜 네트워크) 를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방법이 되었습니다.

22
Apr

WEB3.0

Web3.0: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이 만나는 새로운 차원

콘텐츠와 마케팅은 항상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분야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보아왔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끊임없이 광고를 접하게 된 현재까지 광고 분야는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최근 Web3.0의 개발은, 지금까지 꾸준히 발전해 온 광고 기술을 다음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 하고 있습니다.

22
Apr

AMAZON

Amazon 리스팅 이미지 및 A+ 콘텐츠 디자인 팁

아마존의 A+ 콘텐츠는 기존의 상품 관련 콘텐츠를 보강하고, 제품 관련 정보를 추가하여 더 많은 고객들을 모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기능을 통해 셀러들은 기본 제품 설명란에 없는 이미지와 설명을 추가할 수 있게 되고, 눈에 띄는 방법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 콘텐츠는 셀러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이고 고객들의 신뢰를 얻게 해주는 굉장히 효과적인 툴입니다. 브랜드들은 A+ 페이지 디자인을 통해 전환, 브랜드 인지도, 매출 상승등의 목적을 이뤄내곤 합니다.

22
Apr

EMAIL MARKETING

플로우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여 매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고객들의 다양한 인지 단계에 따라 마케터는 다양한 수준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략화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수신 동의를 받아내 리드를 생성하는 것부터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들을 구매로 이끄는 것까지, 이메일 마케팅은 다양한 타겟 고객과 그에 따른 전략을 필요로 합니다.

22
Apr

CONTENT CREATION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제작시 고려해야 할 사항

페이스북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이자 광고 플랫폼으로,해외 판매를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꼭 활용하셔야 할 플랫폼입니다.​이에, 오늘 포스팅에서는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제작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꿀TIP을 소개합니다.

22
Mar

TRENDS

2022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전세계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얼마전 30억명을 돌파했고, 하루 사용시간이 무려 145분에 달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뿐만 아니라 소셜미디어는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곳이며 소비자들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브랜드 마케터에게는 매우 중요한 플랫폼입니다.​이에,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2022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6가지를 소개합니다.

21
Jun

AMAZON

아마존 광고의 종류와 미래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Amazon의 급속한 성장은 해마다 업계의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또한 2021년 아마존은 매출 312억 달러를 달성하며 구글, 페이스북에 이어 세계 3위 기업이 되었습니다. 아마존의 광고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빠르게 발전중인 이 매체를 활용해보세요.

21
Jul

AMAZON

아마존 매출 올리는 방법(Amazon 성공법)

전세계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얼마전 30억명을 돌파했고, 하루 사용시간이 무려 145분에 달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뿐만 아니라 소셜미디어는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곳이며 소비자들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브랜드 마케터에게는 매우 중요한 플랫폼입니다.​이에,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2022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6가지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