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ton

/ 콘텐츠 제작 / 아마존

Overview

Mayton은 신제품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Disrupt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아마존에 비교적 낮은 가격대를 형성한 경쟁자들에 대한 우려가 있던 Mayton은 차별화를 추구하였습니다. Disrupt는 프리미엄 아마존 영상, 짧은 광고 영상, 심플한 느낌의 갤러리 이미지를 제작하여 Mayton의 품질과 신뢰성을 강조하며 컨텐츠를 통해 제품의 차별점들을 강조하였습니다.
성공적으로 첫 콘텐츠 패키지 제작 프로젝트 마친 후, 협업이 지속되었습니다. Mayton의 자매 제품 (Apple Carplay의 다른 버젼인 Android Auto)출시를 위해 첫 프로젝트 때 제작한 콘텐츠와 컨셉을 재활용, 새제품에 맞는 콘텐츠로 조정하는 작업을 진행하여 콘텐츠 제작 비용을 최소화했습니다. 프리미엄 영상 2종류와 이미지들로 구성된 2종류의 아마존 페이지를 제작하였으며, 제품마다 각각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고객에게 제품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Goals

  • Mayton의 Auto Pro를 글로벌 시장(특히 미국시장)에서 프리미엄하고, 평판이 좋은 신제품으로 포지셔닝하며 경쟁자들보다 우위를 점하는 아마존 목록 제작.
  • 동일 카테고리 경쟁사들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검색 데이터 볼륨 데이터 활용한 SEO 전략 개발
  • 모든 이미지에서 USP 정보가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하면서 목표 고객에게 잘 소통 될 수 있고, 유행을 많이 타지않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콘텐츠 제작

What we did

Phase 1
마케팅 분석 및 전략 개발

경쟁업체 벤치마크 및 SEO 탐색아마존 내 비슷한 경쟁사 제품과 속한 제품 카테고리 정보 탐색최다 검색 키워드, 신규 검색 키워드, 비슷한 경쟁사 제품에 가장 많이 유입된 키워드들을 반영한 키워드 데이터 베이스 구축.

Phase 2
콘텐츠 제작

영상 스토리보드 구축
-최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Apple의 영상과 디자인을 레퍼런스로 참조, 고품질의 제품임을 어필할 수 있도록 영상 스타일 표현.
-검색량 트렌드를 반영하고 주요 USP를 잘 소구하는 스토리 보드 구성.
-흥미롭고 신선한 방법으로 USP를 잘 드러내는 스토리 구성, 편안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의 영상 연출을 위한 리서치와 크리에이티브 레퍼런스를 조합.

컨셉에 가장 적합한 모델과 장소 섭외. 영상촬영 집행.

다양한 플랫폼과 활용도에 맞게 여러 버전의 영상 편집.
-아마존 갤러리 영상
-아마존 PPC 광고용 영상
-Youtube Shorts 광고로 사용가능한 세로 방향(9x16) 영상
-A+ 콘텐츠 및 아마존 갤러리 썸네일 이미지 활용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편집

Phase 3
아마존 페이지 설계 및 구현

촬영한 사진을 활용하여 아마존 썸네일 이미지를 디자인. 각 이미지마다 강조되는 USP를 세분화제품 세부정보, 고객 신뢰 구축,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는 아마존 A+ 콘텐츠 디자인.

Results

255,278

조회수

1,519

참여수

10,980

렌딩페이지 뷰

Our Content Vision

고급스러움과 심플한 인터페이스의 차량과 유틸리티를 선호하는 현대적인 운전자분들에게 Mayton을 어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Amazon + and Gallery images

저희의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소비자 경험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고, 심플하게 유지하도록 하였으며  효과적인 메세지 전달을 위해 깔끔하면서 최첨단 기술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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