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럽트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과 시장 조사로 시작됩니다. 깊이 있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행동 패턴을 세심하게 추적하며 적절하고 전략적인 접점을 찾아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디스럽트는 귀사가 목표를 달성하는것에 목표를 두고있습니다.이 전략
디스럽트는 조사를 통해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맞춤형 이메일 플로우를 계획하고 설계합니다. 이메일이 고객 행동과 매끄럽게 일치하고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갯수와 트리거가 설정됩니다. 디스럽트에서는 각 나라의 고유 문화 특성과 현지 사람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그에 맞는 현지화된 전략을 도출합니다.
디스럽트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면서도 구매전환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이메일에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밀접한 공감대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 시킵니다.
디자인이 완성되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실행에 옮깁니다. 플로우, 자동화, 그리고 캠페인을 설정한 후 퍼포먼스 및 성과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하여 지속적으로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디스럽트와 함께라면 귀사의 이메일 마케팅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다이나믹 할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화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잦은 작업 없이도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구매 전환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손쉽게 고객에게 다가가고 그들이 구매 결정을 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설정하고 놔두세요!
고객의 행동을 포착하고 측정하며 이해합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비슷한 특성의 관중을 타게팅하여 SNS 광고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고객과 친밀감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