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변화된 시장 환경에 맞춘 전략과 프로세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주요 매체 광고를 집행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해 고안된 모듈식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철저하고 세밀한 성과 측정을 통해 파트너의 광고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OUR STRATEGY

디스럽트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데이터와 크리에이티브 간의 결합입니다.  
iOS 14+ 업데이트 등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강화로 인해 미디어 바잉으로만은 성과를 거두기 어려운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에 소비자 구매 여정 각 단계에 최적화된 Full-funnel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이를 소비자 여정에서 전략적으로 여러번 노출함으로써 전환을 이끌어 냅니다.
다양한 타겟팅 옵션과 광고 소재를 끊임없이 테스팅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 기반으로 광고 소재 및 타겟팅을 최적화하면서 광고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시킵니다.

WHAT WE DO

Twitter

트위터의 고도화된 타겟팅 옵션으로 탄탄한 커뮤니티와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해 보세요.

Facebook & Instagram

이커머스 연동 기능을 갖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해 보세요.

TikTok

떠오르고 있는 틱톡을 활용하여 M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그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켜 보세요.

Meta ads

Our Strategy

디테일한 타겟팅

퍼포먼스 전략을 수립하기 전 시장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맞는 타겟층과 잠재 고객의 페르소나를 발굴하고 디테일한 타겟 오디언스를 정의합니다. 또한 메타 광고 데이터와 함께 이커머스 플랫폼(아마존, 쇼피, 쇼피파이 등) 데이터도 함께 확인하는 전체적인 접근법을 통해 타겟 오디언스별 심도 있는 분석을 진행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타겟팅

동일한 오디언스에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노출하여 크리에이티브 별 성과를 추적하고 분석합니다. 클릭률 뿐만 아니라 Thumb stop rate(엄지 손가락 정지율), 길이에 따른 비디오 시청율 등 크리에이티브 관련 다양한 지표를 추적하고 분석하여 광고 성과가 좋은 크리에이티브를 발굴하고 최적화합니다.

소비자 구매 여정(FUNNEL )에 따른 타겟팅

광고 플랫폼에서 제품을 단 한번 보고 바로 구매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소비자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메세지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전략적으로 여러 번의 터치포인트를 구축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전환을 이끌어 냅니다.

Meta ads for shopee(CPAS)

메타 협력광고(CPAS; Collaborative Performance Advertising Solutions)는 페이스북 광고 계정에 쇼피 샵에 등록한 제품 카탈로그를 연동시킴으로써 셀러의 제품 카탈로그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광고 또는 페이스북 광고를 뜻합니다. 


이러한 메타 협력 광고는 소비자의 행동 및 관심사에 따라 역동적으로 노출되는 쇼피 제품 카탈로그 기반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여정을 간소화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제품의 할인 정보나 가격을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서 쇼피 상세페이지까지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전환율을 향상시켜 매출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협력광고는 광고가 기여한 샵 방문자, 장바구니 담기,주문에 대한 전환 데이터 추적이 가능해 제품에 한 번 관심을 보였던 소비자들만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리타게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즉, CPAS를 통해 소비자 행동 데이터 및 전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하여 구매 전 이탈을 최소화하고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진행 사례 확인 하기

OUR PROCESS

STEP 1

광고 계정 검토

STEP 2

전략 및 계획 
수립

STEP 3

광고 콘텐츠 
제작 (선택사항)

STEP 4

픽셀 및 분석툴 
셋팅

STEP 5

FULL-FUNNEL 캠페인 셋업

STEP 6

광고 집행 및 
모니터링

STEP 7

A/B/C 테스트

STEP 8

실시간 데이터 
분석

STEP 9

광고 최적화

PERFORMANCE
MARKETING

다양한 플랫폼, 맞춤 전략을 통해 고객을 공략해보세요.

Social media 사용자의 76%은 플랫폼에서 본 물건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툴으로, 검색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죠. 당신의 브랜드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방향성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고민된다면, 디스럽트와 이야기해보세요.

데이터 수집에 민감해진 요즘, 우리는 어떻게 관심 유저들을 찾을까요?

소비자 구매 여정, 현지 시장을 고려한 맞춤 전략을 수립해요.

산업과 브랜드에 대한 심층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별 맞춤화된 광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저희는 단순히 플랫폼의 머신러닝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AI 툴과 사람의 관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세부적인 타겟팅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수립합니다.

나무가 아닌 숲을 보듯, 전체적인 전환 분석을 실시해요.

메타/구글 광고 데이터, 이커머스 스토어의 트래픽 및 전환율, 그리고 전체적인 매출 성과 등 접근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함께 고려하며 광고와 매출간의 역학을 분석합니다. 종합적인 인사이트 도출을 통해 파트너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유의미한 성과가 날때까지 테스트, 최적화를 실행해요.

영상 콘텐츠를 분해하고 특정 파트를 변형한 크리에이티브 베리에이션을 제작하며, 광고 테스팅을 통해 성과가 좋은 크리에이티브를 발굴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성과의 조건들을 재조합하는 크리에이티브 최적화 과정을 통해 광고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How we do it

광고 계정 준비부터 핵심만 담은 리포트 전달까지, 전문가들과 함께 빠르고 편안한 광고 집행을 경험해보세요. 디스럽트는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1. 전략 수립 및 광고 준비

  • 광고 계정 검토
  • 마케팅 전략 및 운영 계획 수립
  • 광고 콘텐츠 제작
  • 분석툴 (픽셀, GA) 설치

2. 광고 집행 및 최적화

  • Full-funnel 캠페인 세팅
  • 광고 집행 및 모니터링
  • A/B 테스팅
  • 광고 최적화

3. 리포팅

  • 데이터 분석
  • 중간 성과 업데이트
  • 월간 리포트 제공

Solid process.
Great Results.

185%

평균 ROAS 개선율

21.7mil

매출액

500+

최적화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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