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판매를 위한 메타 광고 계정 설정

쇼피에서 비즈니스 운영 중이라면!

Shopee와 Meta의 협력 광고 솔루션(CPAS)을 통해 Facebook, Instagram 및 메타 오디언스 네트워크를 통해 개인 맞춤 광고를 운영하고 매출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CPAS 광고를 운영하는 우리는 세부 타겟팅 그룹을 대상으로 리타겟팅할 수 있으며 더욱 고도화된 컨버전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전체적인 퍼널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고, 어느 캠페인이 가장 효율적인지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Shopee CPAS는 어떻게 작동되는 것인가요?

1.우선 브랜드가 쇼피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기반으로 쇼피에서 제품 카탈로그 세그먼트(catalog segment)를 만들어주고, 이는 Meta Business Manager를 통해 Brand의 Meta Business Manager와 공유됩니다.

2. 브랜드는 이 제품 카탈로그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Meta에서 CPAS 광고를 런칭합니다.

3. 소비자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광고를 보고, 쉽게 Shopee 스토어로 연결되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PAS를 처음 시작하는 것은 초보자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디스럽트에서는 더 나은 이해를 위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해드립니다.

광고 계정 설정

1. Meta에서 다음 비즈니스 자산을 가장 먼저 생성합니다.비즈니스 매니저 계정광고 계정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계정

2. Shopee에 CPAS 온보딩 요청을 제출합니다.

3. Shopee의 카탈로그 초대를 수락합니다.

이러한 작업이 완료되면 브랜드의 직원 또는 함께 협력할 디스럽트에게 Meta 비즈니스 자산에 대한 접근권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DISRUPT와 함께 협력할 경우

1.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를 Meta Business Manager의 직원으로 추가합니다.
2. 광고 계정, 카탈로그 세그먼트, 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계정에 대한 접근권한을 공유합니다.

위의 스텝들 모두 완료되면 이제 우리는 협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Shopee CPAS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디스럽트에게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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